2013-10-07

아 시발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어제 그러는게 아니었는데.. 어떠카지 아 민망해서 주거버리고 싶다. 겁나 미안한데 이런 맘을 님이 아냐곸ㅋㅋㅋ나 싫어하지 말라곸ㅋㅋㅋㅋㅋ이런 말을 입밖으로 꺼냈던 걸까 시발ㄴㅇ;모히ㅏㅗㅎㄴㅇ미ㅏ;ㅁ호니ㅏ;ㅇㅎ 차라리 기억이라도 안 나면ㅎㅎㅎㅎ좋겠는뎋ㅎㅎㅎㅎㅎㅎㅎㅎ이딴것만 기억나고 막상 마지막에 좀 좋았던 일들은 기억이 안 난다...... 시발..........ㅠㅠ
이;혼ㅁ잏;ㅗㄴㅇ히ㅏㄴ대체 으아 나는..ㅠㅠ이래가지고 죽을 때까지 연애 못 할 것 같다 역시 주거야겠다ㅠㅠㅠ망했어ㅠㅠㅠㅠ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