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06





아 미친 인터넷 고자새끼ㅗㅗㅗ짜증나ㅗㅗㅗ이러면서 빡쳐하며 간신히 중계 틀었는데 20분 경과해있고..^6......
여튼 그냥저냥 보고있었는데

수아레슼ㅋㅋㅋㅋ미친 것 같다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명제쳐버렷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또 골!!!!!!!!!!!!!!!!!!!!!!!!!!!!!!!!!!!!!! 카윗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버풀 웬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경기 결과 별로 안 좋은 것 같던데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일이래 진짜ㅎㅎ 홈버프 받았나 ㅋㅋㅋㅋ아님 맨유 수비가 심ㄱ...

SC제일은행이 리버풀 서포터라는데 그래서 아까 뒤에 한글 광고 ㅋㅋ신기했음..우..우왕...

딴소리지만 아까 작년 월드컵 독일-스페인 4강전 보는데 난 당연히 존나 공격하고 재밌을 줄 알았는데 존나 늘어져서 ㅋㅋㅋ(게다가 결과는 독일이 지는걸로 정해져 있으니..ㅠ) 아 시발 내가 보는 경기마다 왜이래! 이랬는데(뮌헨은 3경기 연속 패..ㅠㅠ) 오늘 리버풀-맨유 경기 되게 재밌는 것 같당ㅋㅋ


나닠ㅋㅋㅋㅋ통곡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여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장면 놓쳤는데 뭐지 나니 울지마 ㅋㅋ... 뭐여 이거 반데사르까지..! 나니 실려나가넹
닭똥같은 눈물을 뚝뚝뚝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해설하는 사람들 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ㅇ울한 나니짜응.. 하긴 아까 자기 실수땜에 골도 하나 더 들어가고 마음이 슬픈 나니짜응일 듯..ㅋㅋ.... 맨유경기 첨보면서 벌써 캐릭터 설정해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뭔가 나한테 둘리의 마이클같은 캐릭터가 되어버렸..)

뭐지 또 못본 사이에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레즈더비 미쳤네 잠깐 눈만 돌리면 개싸움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보는 사람은 재미납니다...  그치만 벌써 옐로카드만 4개고..ㅋㅋㅋㅋㅋㅋㅋ

전반 끝나고 나오는 노래 좋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일렉게이..좋네...!!

epl 팬들 자기네들기리 응원하는 소리도 정겹ㅋㅋㅋㅋㅋㅋㅋ내가 미친거 맞겠지..음..;;

근데 분위기 진짜 험악..ㅎㅎㅎㅎ

긱스 오늘 프리킥 왜케 못 차지...

3-1로 리버풀 승!! 카윗 헤트트릭 짱입니다요 ㅋㅋ

근데 마지막에 끝나구 반데사르랑 카윗이랑..음..??음????? 아 보니까 카윗도 네덜란드사람 ㅎㅎㅎ


경기가 끝난후엔 이런걸...ㅎ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