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08

아나 무슨 자고 일어나니까 12시야..빡친다 하루 다 지나갔네ㅠㅠ
그나저나 빜딬앜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취소표..를 노려볼까 아님 100번대에 만족할까 ㅎ야 오아시스 늬들이 대체 뭐길래..##%$&노엘 ㅡㅡ


아.. 아게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foreplay … is a form of art.
축구는 게이스포츠니까 보지도 하지도 말아야합니다..^_T

와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뮐러가 89라니 믿을수가 없다 난 클로제쯤 되는 줄 알았는데 헐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츠가 88로 나이가 더 많다니 헐ㅋㅋㅋㅋ뮐러=스벤ㅋㅋㅋㅋ어엌

좀 더 충격적이게 말해보자면..
고메즈 85
바스티=로벤 84
리베리 83
이게 무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해..


존내 웃기게생긴 곰인형 ㅎㅎㅎㅎㅎ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