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09

레버쿠젠 - 도르트문트 최대의 반전
후반전에 스벤이 안 나온다!!!!!!!!!!!!!!!!!!!!!!!!!!!

..그래서 후반전은 골 넣는 장면만 봤는데
와 도르트문트 미친 것 같다 한 6~7분만에 3골 넣은 듯ㅋㅋㅋㅋㅋㅋ우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키슬링?? 맞네 키슬링ㅇㅇㅋㅋ
전반전에 으헉 스벤 코!! 옐로카드!! 라스도 있는데!!(!) 이랬던 앤데
마지막즈음에 한 골 넣음 근데 ㅋㅋㅋㅋㅋㅋ으엌
비때문에 골 넣으면서 미끄러져서 골대에 부딪혀서 쓰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러져서 웃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