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03

]

아 앙대 이건 사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 순 없어..!!!!!!!
ㅅㄷㅈ강의 1시간동안 역사 얘기하길래 재밌당ㅎㅎ하고 듣고 있다가
다른 얘기로 넘어가서 언제 끝나나 하고 보니까 시밤 강의가 2시간 아니고 3시간짜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반도 안 됐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결국 오늘 다 들음...ㅎㅎ......근데 기억이 안 난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사실 번역중인 영문 픽이 있었는데.. .쓰발.... 픽이 재미없어서 때려침;;;; ㅜ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