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03



Mancini "I'd already gone down the tunnel because the game was over so I missed the goal"


썬더랜드 감독 : 오닐 감독은 "지동원의 골이 조금 오프사이드였나? 그래도 기쁘다. 지난주에 페널티킥 판정을 만회한 것 같다"라며 개의치 않는다고 말했다.


지동원 EPL 홈페이지 메인 장식, '새해 첫 동영상 주인공'


英 언론들, 지동원의 키스남 ‘공개 수배’




영국 이 미친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는 생각 : 맨시티가 인기가 좋긴 좋구나ㅇㅇ하긴 1위팀이니까 ㅎㅎ..


그리고 내이 ㄹ아침 6시에 맨시티-리버풀 전을 봐야지.. 리버풀 보려고 아침 6시에 일어나야하는 건데 왜 하필 맨시티랑 하냐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