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07



*
요즘 맨날 이 시간에 포스팅하는 듯.. 잉여인증

*
슈바이니 돌아와서 넘 기뿜!! 에헤라디야
근데 수술자국 보니까 눈물남 ㅠ_ㅠ 살도 더 빠져서..흑흑

*
머리도 식힐 겸 소설책이나 읽을 걸 왜 또 철학책 집어들어서 일주일째 이 고생을 하는 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글고 여태껏 읽어왔던 책들이랑은 확연하게 수준 자체가 달라서 미치겠음ㅎㅎ; 한국말이 한국말이 아니야... 씨발 언어란 무엇인갛ㅎㅎ...

*
로이스랑 결혼할거임 쓰바.. 진짜 진심으로!! 애기들 보면 티비나오는 누구누구랑 결혼할거야><라고 할 때 ㅎ.ㅎ..이랬는데 내가 지금 그꼴됐음
썅 독일가면 맨날 싸인받으러 다닐거임 맨날 얼굴비추고 말도 거는 사생질하면 되지 않을까..?ㅠㅠㅠ로이스 넘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년만 기다려라 진짜ㅠㅠㅠ
에라이ㅠㅠ

*
요즘 자꾸 늦게자는데..ex)새벽 3시 오늘 잠자는 시각 목표는 1시!! 어라 근데 1분 뒤네..? ㅎ..

*
오늘은 할 말이 많은 것 같다 자꾸 쓰는 걸 보니
네이버 블로그 거의 안 한 축에 속하긴하는데 이웃 블로그 돌아다니다가 3년 전에 쓴 안부글 보고 부끄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앜앜..... 세상에나

*
사실 오늘 목표는 1시까지 저 지긋지긋한; 책을 200페이지까지 읽고(=40페이지만 읽으면 된다) 피곤한 채로 잠드는 거였는데.. 왜 지금 1시 40분이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살 너무 찜ㅠㅠㅠㅠㅠ슈ㅣ발 내 팔뚝..

*
쉬얼레랑 로이스 넘 좋음... 그니까 그게 x의 관계가 아니라 순수돋는 친구사이랄까 호호호호 드디어 나에게도 순수한 취향이 생기다니..(..) 사실 요즘 사람들이 브로맨스라고 말하는 게 좀 좋아진 듯.. =NC-17에서 R로의 전환이라고 해야하나 ㅎㅎㅎ여튼 좋..좋당...쉬얼레..ㅎㅇ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