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12

..새벽에 축구본거 이제야 글 씀ㅎㅎ

도르트문트랑 레버쿠젠이랑 하길래 볼까 말까 매우 고민을 하다가 (도르트문트가 이겨서 좋지만 레버쿠젠이 져서 맘 아픈 그런상황...ㅎ 애초에 레버쿠젠이 이길거란 생각 자체를 안함ㅋㅋㅋㅋㅋ)
벤더 둘 다 나오길래 걍 보기로 ㅎㅎ



근데




???????
니네 모함??? 시바 디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스벤이 라스 넘어뜨린 상황인데
걍 가서 안아주면 될 것이지 왜 존나 쓸데없이 아련한 상황 만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존나... 라스 표정 안 봐도 상상이 감ㅎㅎ 잉잉 억울해ㅜ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가와의 골로 1:0으로 꿀벌이 이김............
진짜 다들 모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클럽ㅡㅡ은 카가와를 사가라 얼른! 라리가나 잉피엘로 가버렷!




그리고 글랏바흐-샬케..를 봤는데....
ㅋ 존나 로이스 시작 1분만에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그렇게 샬케는 갔읍니다.....
존나 내가 보고있는 게 3,4위 결정전인거 맞나 @0@ 이럼서 봤음ㅎㅎ

15분이랑 30분쯤에 또 골 ㅎ

그렇게 전반에 몰아붙이다가

후반에 휴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지루해서 소설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3:0으로 끝이 난 경기..ㅎ.... 근데 글랏바흐 정말 쩔었음 졸라잘행ㅋ
샬케 수비는 운너 혼자서ㅓ... 아니 너네 저번시즌도 노이어 혼자 수비하더니 왜ㅠㅠ

+

그리고 4시가 넘어 잠든 나는 학원을 포기 ㅎㅎㅎㅎ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