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10

텀블러 서브 아이디로 로긴하려고 이것저것 다 로그인해보다가
옛날 메일함 보고 존나 추억에 잠김..ㅠㅠ
막 팬페이지에서 내가 쓴 글도 검색해보고ㅎㅎ... 아련아련
근데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매니저 사진찾고 멤버+떡 합성사진에서 떡 원본 찾고있곸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나 지금이나 ㅎ;;; 변한 건 좀 더 멘탈이 피폐해졌다는 거 뿐일까 ㅎㅎ;;

아으 독후감 써야되는데 넘 하기싫어서ㅠㅠ낼 또 9시에 병원 예약이고... 낼 써야겠당...

+ 그나저나 내 서브아이디는 대체... 계정이 삭제된 것인가;; 왜 없는 주소래 다...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