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2



Bahrain Grand Prix!!!!!!! 로터스 포디움!!!!!!!!!!!!!!

와 오늘 2시간이 진짜 훌쩍 지나감 존나 재밌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텔은 오랜만에 폴투피니시 하고 키미는 그로쟝 보다 출발 그리드가 뒤였지만 3위로 마무리 ㅎㅎㅎㅎㅎㅎ

시작 하고 얼마 안 되서 그로쟝이 순위원에 들더니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난 OME를 외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6위 정도에 있떤 키미가 쫓아오더니 어느새 추ㅋ월ㅋ

키미는 졸라 베텔이를 drs도 쓰며 쫓아갔지만 순위 변동 없이 마무리!! 사실 베텔이 타이어가 좀 위험하긴 했는데 잘 끝난 듯ㅋㅋ그래도 로터스 둘 다 포디움 올라가다니 해피엔딩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맥라렌 이야기를 해보자면ㅋㅋㅋㅋㅋㅋㅋㅋ피트 크루들이 엑스맨이었다ㅎㅎ 개미 핏스탑 하는데 5초 이상 걸리고ㅋㅋㅋㅋㅋㅋ개미는 오늘 페라리와 순위 경쟁ㅎㅎ..
버튼은 오늘 있는 둥 없는 둥 했는데 (워낙에 1,2위 경쟁이 재미났던지라 카메라가 3위부터 보여주질 않은 영향도 컸음ㅋㅋ) 마지막에 규정 때문인지 1랩 남겨두고 타이어를 갈더니 곧 아웃 됐음... 으잉!?


페라리만 따로 떼어 놓고 보자면 별 재미가 없었... 일단 출발 그리드와 순위가 별 차이가 없었고 ㅎㅎ;; 오랜만에(?) 알롱과 맛이 사이좋게 달렸다 9,10위로 ㅋㅋㅋㅋㅋㅋ 9,10 -> 7,9 -> (피트 인 후) 8,10.... 계속 이런 모양새 ㅋㅋㅋㅋ그리고 나중에 저 둘 사이에 개미가 끼어버림ㅋㅋ

그리고 중간에 작은 사고(?)로 말도나도와 샤를 픽은 손잡고 칼퇴근.. 근데 버튼이 나중에 퇴근 대열에 낄 줄은 몰랐지ㅎㅎ; 사람들은 시카가 없어서 그런거 아니냐며..(..)

여튼 오늘 키미는 존나 오랜만에 샴페인을 맛 봤고ㅠㅠㅠ로맹은 처음으로ㅠㅠㅠㅠ힝
근데 진짜 그로쟝ㅋㅋㅋㅋㅋㅋㅋ이름만 들어도 웃긴데 포디움에서도 컨퍼에서도 실실 웃고 있었다ㅋㅋ근데 키미와 베텔 옆에서 약간 어색해보였음ㅋㅋㅋ

아 이제 즐거운 마음으로 겅부를 하러 가볼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