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24


오늘 추꾸랑 엪원 짤들이 포풍같이 올라오길래 학원 다녀오고나서 계속 텀블러만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벌써 새벽1시라니 의사양반 흑흑 ㅠㅠ
엪원은 모나코땜에, 추꾸는 유로 준비땜에 흥하는 구나ㅎㅎㅎㅎ게다가 멜쎄의 니코와 슈미옹은 국대를 방문하기까지 ㄲㄲㄲ



근데.. 으?으?! 쉬얼레가 로이스 업음!?!?? ^^^^^^^^^^^^^^^^^^^^^^^
사실 이거 너무 좋아서 이 포스팅 쓴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둘이 투샷조차 없던 시절부터 그냥 저 둘이 좋아서 밀었는데.. 흥할줄이야^_^
깨알같이 자체떡밥 만들어주는 저 둘ㅋㅋㅋㄳㄳ
근데 진짜 둘이 넘 잘 어울림(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처음부터 끝까지 존나 꿀같은 훈텔라르ㅠㅠ 애기 안는 거 씹덕..으앙

 

버터 짤도 저장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세여!
..라기엔 현실이 좀 자닌하긴 하지만

근데 호너 넘 귀여운 듯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