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22

방금 버스에서 어떤 남자애를 봤는데 노랑-갈색 스프라이트의 추꾸복을 입고 있었다 학교 유니폼인가??;
여튼 그거 입고 있었는데.. 무려 긴팔에 반바지임 씨발 ㅠㅠㅠ 으아니 게다가 그 바지가, 허벅다리의 반밖에 안 가렷!?



존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리도 적당히 길고 통통하니(물론 나보단 얇다는게 짠내나긴 하지만) 존나 이뻤다
글고 머리카락도 보송보송해보이고 약간 곱슬에 갈색ㅎㅇ 뒷모습밖에 안 보였는데 목도 하얗고(!) 볼도 좀 통통해보이는게 진짜... ㅠㅠㅠㅠㅠ 내가 남자였으면 큰일났을 뻔
근데 또 간혹 얼굴이 보이기도 했는데 얼굴은 애기st이 아니라서.. 더 좋았다는 결말ㅎㅎㅎ좀 진하게 생겼는데 눈썹뼈(?)랑 코가 진짜 이쁨 눈도 이쁨 존나ㅠㅠㅠㅠ
이상 버스에서 대꼴한 이야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