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09


진짜 오늘 엄청 피곤한데 간신히 일어나서 유로 보는 중ㅎㅎㅎㅎㅎㅎ
15분동안 컴키고 방송키느라(..ㅠㅠ) 앞에 대기하고 국가 연주하고 이런거 좀 놓쳐서 아쉽

POLAND


Szczesny
Piszczek, Wasilewski, Perquis, Boenisch
Murawski, Polanski
Blaszczykowski, Obraniak, Rybus
Lewandowski
GREECE

Chalkias
Torosidis, P'thopoulos, P'dopoulos, Holebas
Karagounis, Katsouranis, Maniatis
Salpingidis, Gekas, Samaras
해설이 스쿼드 부르는데 폴란드ㅋㅋㅋㅋㅋ스키스키스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스도 걍 어려운 이름..ㅇㅇ

첨에 피스첵-레비가 패기넘치게 헤딩 하려다가 실패했는데 올ㅋ결국 레비 성공해서 1골 넣음 - 폴란드가 1:0으로 이기고 있음

A. 파파도풀로스가 나가고 샬케의 K. 파파도풀로스가 들어왔당 이로써 레비어 더비 성립..!? 으잉!? 은 개드립ㅎㅎㅎㅎ

헐??????? 퇴장???????????????????????? 19 파파스타토풀로스(!) 카드 누적으로 퇴장;;;;

그와중에 페르퀴는 또 골을 놓쳤.. 아까도 거의 다 된거 날려먹어서ㅠ_ㅠ.. 텀블러에서 자주보이던 페르퀴쨔응..

아니 아 카르발료 주심 이 잉간은 그리스한테 원한있낰ㅋㅋㅋㅋㅋ아까 옐로 누적은 그렇다 쳐도 반칙이라고 항의하다가 옐로를ㅋㅋㅋ받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개최국과의 첫 경기가 힘들긴 한 듯.. 그리스 애도요..ㅠㅠ

올ㅋ 후반 시작할때 니니스 OUT 살핑기디스 IN 인데 거의 시작하자마자 동점골ㅋ우왕ㅋ 재춘이가 앞으로 나와있던게 실책 포인트인듭..

눈이...... 감긴다....... 두 나라 다 빠르고 재밌게 하는 편은 아니라서.. 존나 자비없는 새벽 2시 ㅜㅠ

헐 미친 재춘이 퇴장당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주심ㅈ ㅗㄴ나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
리부스 OUT 티톤 IN (골키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헐 카라구니스 피케이 상황에서 공 차는데 잘찼는데 티톤이 막아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잘함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가 티비로 경기보는 재춘이 비춰줌ㅋㅋㅋㅋㅋㅋㅋ

살핑기디스인가? 골 연결은 아주 좋았으나 옵ㅋ싸ㅋ

레비야 한 골만 더 넣고 경기 끝내자ㅠㅠㅋ... 아 쿠바 넘 듬직하게 뛰어줘서 좋당

아 졸령... 설마 이대로 끝나나

아 폴란드 패스 존낰ㅋㅋㅋㅋㅋㅋㅋ... 한숨...

근데 카츄라니스 살 빠진 듯 오랜만에 보는데 왜케 홀쭉해짐ㅠㅠ


끗..........................

마지막에 티톤 왜케 께이돋게 포옹ㅎㅎㅎㅎㅎㅎ^^^^



결국 짤 쪄옴...ㅎㅇㅎㅇ 무슨 퀴어영화의 한 장면 같다



이제보니 초르바랑 재춘이도 만났음ㅎㅎㅎㅎㅎㅎㅎㅎ둘이 아는 사이니!? 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