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15



씨발 ㅠㅠㅠㅠ 인간적으로 존나 이뿜 로이스;;; 이뻐서 땀남;;; 왜케 이뿜???;;;;;;;;;;;;;;;;;;;;;;;아 진짜 언니라고 부르고 싶다 마르코 언니ㅠㅠㅠ저랑 사겨 주시겠어여..? 언니... ㅠㅠㅠㅠ존나 여친삼고 싶다 로이스 정말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넘 이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존나 아픈 포스팅ㅠㅠ이ㅏ딴 걸 포스팅이라고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