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25

ㅠㅠㅠㅠㅠㅠㅠㅠ이김ㅠㅠㅠ챔스 이겼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따 저녁에 돌아와서 다시 글 써야지ㅠㅠ

+
 
Borussia Dortmund (4-2-3-1): Weidenfeller; Piszczek, Subotic, Hummels, Schmelzer; Kehl, Bender; Götze, Reus, Grosskreutz; Lewandowski.
Subs: Langerak, Lowe, Felipe Santana, Leitner, Gundogan, Perisic, Schieber
Real Madrid (4-2-3-1): Casillas; Ramos, Varane, Pepe, Essien; Khedira, Xabi Alonso; Di Maria, Ozil, Ronaldo; Benzema
20′ Substitution Sami Khedira OUT Luka Modric IN
36′ Goal Robert Lewandowski (Assist Sebastian Kehl)
38′ Goal Cristiano Ronaldo (Assist Mesut Özil)
47′ Yellow Card Sergio Ramos
62′ Yellow Card Xabi Alonso
64′ Goal Marcel Schmelzer
67′ Substitution Sven Bender OUT Ilkay Gündogan IN
73′ Substitution Karim Benzema OUT Gonzalo Higuaín IN
87′ Substitution Mario Götze OUT Julian Schieber IN
90′ +1 Substitution Marco Reus OUT Ivan Perisic IN
90′ +3 Yellow Card Ilkay Gündoga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반 끝날 때쯤 잠깐 일어나서 결과 확인하고 다시 잤는데ㅠㅠㅠㅠㅠ후반전에서 완전 잘했다구 한다ㅠㅠㅠ근데 어차피 일어나도 못 봤을테니 못 본 사실에 대해서 아쉽지는 않은데, 여태까지 못 봤다는 게 문제. 근데 벌써 졸리다.. 으아니ㅠㅠ 과외 끝나고 씻고 짤방모으니 어느새 하루가 지났음.. 시발 12시야ㅠㅠ
여튼 오늘 하루 넘 기뻤음ㅎㅎㅎㅎ막 아침에 학교가서 완전 싱글벙글ㅋㅋㅋㅋㅋ축구 하나도 모르는 애들한테 자랑도 하곸ㅋㅋㅋㅋㅋㅋ칭구도 왠지 오늘따라 기분좋아보인다했더니 역시나라며..ㄲㄲ
피곤하지만 이만 경기를 보러 가야겠다ㅎㅎ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