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17



덕통사고를 당해버렸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내가 하이큐 덕질하게 될 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야구공도 피해가고 농구공도 피해갔는데 어째서 배구공이...ㅠㅠㅠ
와 아파서 집에 근신(?)하는 사이 단숨에 여태 나온거 다 봐버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뭐랄까 주인공 취향은 아닌데 주인공이 젤 귀여움ㅠㅠㅠㅠ히나타ㅠㅠㅠ글고 첨에 카게야마 얘기가 잔뜩이었는데 그것도 다 끝나고 쇼요랑 둘이서 넘 귀엽게 나와서 좋당ㅋㅋㅋ
다른학교들도 많이 나오는게 좋은 점 중 하나인데ㅋㅋ그 중에서도 네코마고교가 잠깐밖에 안 나왔지만 역시 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네코마 오리지널로 정식은 아니지만 여튼 애니가 나온다는데ㅎ.ㅎ.....8ㅁ8 카라스노랑 같이 있을 때 귀여움이 배가 되는 듯ㅠㅠㅠ13화에서 귀여움 터지는 줄;;;;; 아아 이러다가 원작까지 볼 기셐ㅋㅋㅋㅋㅋ

외에도 요 며칠간 한게 애니 보 ㄴ거밖에 없어서(..) 이야기를 좀 더 하자면
프리 1기는 역시 멍청한 것 같곸ㅋㅋㅋㅋㅋㅋ특히 2기 나오고보니까 걍 린과 하루네의 화해이야깈ㅋㅋㅋㅋ대체...^_ㅠ 2기는 재밌긴한데 대체 스토리가...ㄲㄲ.... 그래도 귀여워서 보고있고ㅎㅎㅎㅎㅎ
잔향의 테러는.. 다 좋은데 영어 왴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일본어로 말햌ㅋㅋㅋㅋㅋ영어 너무 일본어같이 해서 이상함.. 성우들이 영어를 모태.......하ㅣㅈ마....
노자키군이랑 바라카몬은 여전히 귀엽다ㅠ_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