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22

이전 글에서 '원작까지 볼 기세'라고 했는데 아아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원작도 거의 다 봄 으앜ㅋㅋㅋㅋㅋ벌써 봄고 2차예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심지어 브이리그를 검색해보고있ㄷㅏ....... 차마 피규어는
흐엉 배구 넘 재밌고ㅠㅠㅠㅠ하이큐는 애들이 졸귀씹귀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새벽까지 인터넷을 배회....아 자야징.... 근데 뭐랄까 뭔가 허전한 기분인데 2차 덕질을 안해서 그런가 으으 하지만 검색조차 귀찮은걸(..)























짤방은 po일본인wer 카게야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학년들 넘 귀엽고 착하고 듬직하고ㅠㅠㅠㅠ고3인데 업빠라고 불러도 되나여... 8ㅁ8
등장 캐릭터들마다 다들 귀여운 바보라서 넘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만화보면서 넘 행복해해서 좀 바보같지만 그래도 좋음ㅋㅋㅋ 도쿄합숙은 진짜..크아아앙
이렇게 뭐가 좋은거 진짜 간만인 듯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