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31

The Hobbit: The Battle of the Five Armies, 2014
크리스마스날에 친구와 호빗을 보았당. 아 저번에도 느꼈지만 바드 넘 이쁘고ㅠㅠㅠㅠㅠㅠ바드가 이쁘고.. 바드가 이뻤다.
원작이 원래 이런건지 몰라돜ㅋㅋㅋㅋㅋㅋ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금의 무서움이 이 영화의 주제인걸까..^_ㅠ 그리고 타우리엘은 나올 때마다 넘 어이가 없어섴ㅋㅋㅋㅋㅋ엄청 억지로밖에 느껴지지 않는 연애 전개랄까;ㅠㅠ 아님 진짜 겁나이쁜 배우를 쓰던가...흐읍......
이걸로 영화 반지의제왕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걸까 싶어서 아쉽기도 하고..ㅠㅠ특유의 분위기가 넘 좋았는데 흡흡.





놈놈놈, 2008
이게 08년도 작이라니 일단 눈물부터...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모 카페에서 다들 놈놈놈을 엄청 덕질해서 언젠가 봐야지, 라고 생각한지 5년만에 보게되었다.ㅋㅋㅋㅋ 사실 딱 저 포스터만큼의 내용만 알고봤는데 딱히 별 내용은 없었어서. 서부극 국내버전 정도로 취급받고 있는 듯? 감상평: 정우성이 머싯었따ㅇㅇ... 요 근래 이병헌이 이미지가 너무 훅 가서..^^... 송강호야 송강호고 가끔 나오는 독립운동에 대한 잔상은 센스있지 못하다는 느낌.








Bread and Roses, 2000
이것도 입학때부터 봐야지라고 벼르다가 드디어 보게 된.ㅎㅎ.. 시골에 갈 때는 역시 쌓아둔 영화를 가져가는게 짱인 것 같다ㅋㅋㅋㅋ다 보게됨ㅋㅋㅋㅋㅋㅋ
보면서 계속 여자주인공이랑 지난 여름에 만난 Ivana라는 친구랑 겹쳐보였다. 사실 그 친구는 완전 부잣집에 엘리트라 주인공이랑은 정반대지만 목소리랑 영어하는 말투가 완전 똑같아서ㅋㅋㅋ
사실 요즘 투쟁들이 전부 엄청 오래되고, 이긴 경우가 거의 없어서 영화 속의 청소투쟁이 승리하는 걸 보고 친구한테 이 영화는 노조판타지라고 농담반으로 얘기했다ㄲㄲ... 그랬더니 노조 승리 선행퀘스트가 혁명이라몈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여자주인공이 본국으로 돌려보내지는건 잘은 모르겠지만 켄로치 답다는 생각이 들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