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06

지금 내가
















얘땜에 죽게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오네도 좋지만 정확하게는 후타쿠치...














더 정확하게는 카마사키랑 후타쿠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름도 제대로 모르던 애들인데
다테공vs세죠 이후로 다들 넘 좋아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첨부터 스위치온된건 아닌데 복습하다가 저 장면을 보고 카마후타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ㅠㅠㅠㅠ
다테공도 넘 좋고... 내가 누울 자리는 여기인가봐여 끄어엉ㅠㅠㅠㅠ
존잘님들이 가끔 작업복 그려주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넘좋ㅎㅎㅎㅎㅎㅎ시발 공고라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심지어 카마사키 교복에 후타쿠치 작업복이면 짱일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아이고 실제로 그런 팬아트가 있었다ㅠㅠㅠㅠ
다테공은 다른 학교들에 비해 카라스노랑 별로 얘기하거나 하는게 없어서그런지(합숙조는 물론이고 세죠도 오이카와는 카게야마랑 접점이ㅇㅇ) 좀 타학교들이랑은 느낌이 다른 것 같기도 하고ㅎㅎㅎ무엇보다 카마사키랑 후타쿠치 넘 야오이쩌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구만화라기보다 걍 야오이만화에 고딩시절 회상정도로 나올 것 가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째뜬 저 둘 성격이 너무 야오이..흐엉.... 그리고 나는 3일째 얘네만 파고있는 중이라고 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