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5

마른 몸. 이쁜 얼굴. 너무 좋다.... 보아 노래 커버무대한 거 보고 덕심 또 뻐렁침ㅠㅠㅠㅠ런진아 출구가 없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 무슨 일이야 왤케 조아 후렴부분 다하고 파트도 많았다는데 그래 거기서 노래 부를 애가 너 말고 또 없지 이렇게 갠팬의 길로... ㄲㄲ 얼마 전에 개어색한 꿈까지 꿨는데(물론 나와서 좋았음)ㅋㅋㅋㅋ진짜 이렇게 오래 좋아하게 될 줄은ㅋㅋㅋㅋㅋ식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견고해지는 덕심,,,, 황런진,,  ㅜㅜㅜ 오래오래 이쁘게 남아있어주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