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05


Rensing - Carvajal, M.Freidrich, Toprak, Hosogai - Reinartz, Bender, Castro - Sam, Schürrle - Kießling
Giefer - Levels, Langeneke, Juanan, van den Bergh - Bodzek, Lambertz - Kruse, Rafael, Bellinghausen - Schahin

16′ Assist Stefan Kießling
16′ Tor Sidney Sam
40′ Assist Axel Bellinghausen
40′ Tor Nando Rafael
41′ Tor Andre Schürrle
46′ Nando Rafael OUT Du-Ri Cha IN
63′ Sidney Sam OUT Simon Rolfes IN
65′ Rote Karte Simon Rolfes
66′ Assist Daniel Carvajal
66′ Tor G. Castro
69′ Andre Schürrle OUT Jens Hegeler IN

(레노는 어디에?)
기퍼가 나온다길래 미친듯이 해외 중계를 찾아다녔는데 링크가 없음!? 그런데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들어간 아프리카에 중계가 존나 많았음....... 이럴쑤갘ㅋㅋㅋㅋㅋㅋ두리차의 힘인가..!
여튼 그렇게 존나 저화질 말 짱 많은 아프리카 중계를 보고 있었는데 샘의 골ㅋ 첫 골이라 되게 맘이 그랬음.. 기퍼^_ㅠㅠㅠㅠ 그리고 한 골 먹혀서 1:1이 되었는데 곧바로 쉬얼레가 다시 2:1로 만듬ㅋㅋㅋㅋㅋ근데 말춤을 추었다고 하는데..!? 난 놓쳤을 뿌니고.. 나중에 텀블러로 확인해야할 뿌니야..
후반이 시작하면서 차두리가 들어오면서 갑자기 한국어 해설 중계방송이 생김!? 으잉!?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롤피는 백태클로 퇴장을 당하고...ㅠㅠ 20분이나 남았는데 10명이라니ㅠㅠ이런 상태였는데 카르바할 역습ㅋㅋㅋㅋㅋ졸라 짱. 와 그거 만들어나간 게 짱이었음. 글고 같이 뛰어 가서 골 넣은 카스트로도 bb


Sebastian Boenisch in Leverkusen!
After a long time without a club, Sebastian Boenisch finally got a chance to get back to football! Boenisch is now a Bayer Leverkusen player.
오 근데 보에니쉬 레버쿠젠이랑 계약했나봄!?





글고 키미는 아부다비에서 이번 시즌 첫 우!승! 헤헤헤헿ㅎㅎㅎ
비록 보지는 못했지마능ㅠㅠㅠ아 이건 꼭 다운받아서 셤 끝나고 봐야지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